반응형

2021/05 4

번개와 천둥의 차이 젠이츠 소환~~!

안녕하세요 어제 천둥과 번개가 많이 쳐서 왜 번개와 천둥이 발생이 되는지 궁금하여 찾아본 것을 알기 쉽게 풀이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왜 젠이츠가 생각이 나는 걸까요 ㅎㅎ 어찌되었든 ㅋㅋ 처음에 어릴적에 천둥과 번개가 같은 말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다른 것이라고 해서 놀랬던 적이 있었어요 우선 번개는 구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현상으로 구름과 구름으로 이동을 하거나 구름과 지면으로 내리는 섬광을 말을 합니다. 천둥은 순간적으로 최대 3만도를 이르는 번개로인해 온도가 폭발적으로 가열되서 발생되는 충격파음을 말을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번개는 광속이고 천둥은 음속이기 때문에 속도 차이 때문에 번개가 치고 나중에 천둥이 치는 겁니다. 그럼 번개가 형성되는 것이 간단하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불안전한 대기가 상승..

5만원 이하 3개의 페어링이 되는 키보드 가성비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회사에서 피씨카톡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시거나 눈치를 보면서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처럼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한 제품 그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제품 이름은 컴스 슬림형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키보드 BW203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25,000원에 구입을 했던 것 같아요 크기는 일반 키보드와 같은 사이즈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 키보드에 장점을 말씀 드리면 무선페어링이 3개나 된다는 것 요즘 로지택380이 가성비로 좋다고 하는데 그것은 텐키리스 키보드입니다. 텐키리스가 무엇이냐 방향키 옆에 있는 숫자들이 사라진 키보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직장인들이 사용하기는 무리가 있다는 것이죠 엑셀을 할때 화가납니다. 그리고 다양한 펑션키와 적당한 무게가 ..

카테고리 없음 2021.05.29

요즘 귀멸의 칼날이 유행이라며~~~!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호흡에 대해서 아시나요 제가 좋아하시는 일려스트레이터가 있는데요 오늘 주제가 귀면에 칼날이기 때문에 호흡이라는 것을 언급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있는 캐릭을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네즈코짱~~~! 너무 덕후 같나요 맞습니다 ㅋㅋㅋ 이분은 사키미찬이라는 일러스트레이트 인데 남성분은 한번쯤 구글링을 하보시는 것이 ㅋㅋㅋㅋ 아시죠 ㅋㅋ 찌잉긋 두번째는 시노부입니다. 이분은 Zumi라는 일러스트가 그린 그림 입니다. 마지막은 미츠리입니다. ㅎㅎㅎ 이분은 이니셜이 있는데 누구인지 생각이 나지가 않아요~~~! 여러분은 좋아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나요 좋아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를 남겨주세요 같이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이패드 사야하나 ㅋㅋㅋ

아이폰은 색상 정말 잘 뽑는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작성을 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 일이 바쁘다 보니 올리는 것이 힘들었는데 다시 시간이 되어서 작성을 시작을 해볼려구요 저도 겔럭시를 많이 사용을 했는데 지금은 앱등이 다된 것 같아요~~! 저는 아이폰 7을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이 컬러를 보니 바꾸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하지만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근데 파랑색이 주연테크의 동영상을 보다가 빵 터졌어요~~! 용달 불루라고 하던데요 ㅎㅎㅎㅎ 최근에 나온 퍼플아이폰 너무 이쁜것 같아요 아마 아이폰 중에서 최초 5G 인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존버를 더하면 아이폰 13이 나옵니다. 카메라가 네잎클로버 같아서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데요 그러나 가격을 보면 다리가 떨릴것 같은데 ...... 그..

일상리뷰 2021.05.2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