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7

이번에도 시즌게임 돌아 오다~~!

이번에도 시즌게임이 돌아 왔습니다... 바로 메이플이 버닝을 시작을 했습니다. 원기형이후로 하지를 않있는데 버닝은 벌써 군침이 도네요 메이플은 버닝 시즌에 사람들이 유입이 되고 끝나면 싹빠지는 게임이라 시즌게임이죠 ㅋㅋㅋ 이러다가 200 여러개 만들 것어 ㅋㅋㅋㅋ 시작은 17일 부터입니다. 여기서 주의 할 점은 1차, 2차 인에 1차에 만드신 분은 2차 시기일때 버닝이 종료가 되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초기화 된다고 생각을 하면되요 ㅎㅎ 그리고 나머지는 전에 했던 것과 윤회를 돌린다고 생각을 하면됩니다. 대충 올려 보았는데 자세한 사항은 https://maplestory.nexon.com/News/Event/465 이벤트 | 뉴스 |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목록 테라 버닝 플러스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

게임 2021.06.21

아이폰12 보라색 넌 내꺼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아이폰이 박살이 난 기념과 폰을 교채하는 씁쓸한 날인데요~~! 근데 색이 모든 것을 씹어 먹었습니다. 아이폰12 퍼플입니다. 색 미쳤다~~~! 근데 색은 라벤터색에 좀더 가까운 느낌입니다. 아이폰7을 사용해서 그런지 홈버튼이 없어서 적응하기 힘들었습니다. 아래 삼성페이처럼 아래에서 위로 슬라이드를 하면 홈버튼 꾹 누른 것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이거 찾는데 오래 걸렸어요 아쉬운 점은 홈버튼이 없어 지문 인식기능이 없고 페이스 아이디를 사용합니다. 즉 얼굴을 스켄을 한다는 점인데..... 마스크를 쓰고하면 소용이 없다는 점입니다. 옆모습은 각이 져서 둥근 모습보다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스팩은 아래와 갔습니다. 처음에는 미니를 사용을 하려했으나 배터리와 별 차이없는 성능이여서 12를 사..

전자기기 2021.06.16

맵부심 있는 사람들 모여라~~! 치킨들어 간다.

안녕하세요 ~~! 요즘 더운날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나지요~~! 스트레스 받는 날에는 매운 것이 땡기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 디진다 소스가 들어간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맵다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짠~~!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리뷰를 하니 감튀를 주는 군요~~!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콜라는 아쉽게도 코카가 아닌 팹시~~! 단가 절감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ㅠ.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맥주~~~~~! 먹어본 후 총 평점을 드리면 바삭함: ★ ★ ★ 배달 음식에 한계 ... 맛:★ ★ ★ ★ 치킨은 언제나 옳음.... 왜 1개를 뺐느냐 디진다 소스 존나 매움~~! 처음에는 괜춘하다가 뒤통수를 치는 느낌 ㅋㅋㅋ 서비스 ★ ★ ★ ★ 1마리 시켰는데 탄산을 ..

일상리뷰 2021.06.15

만원도 않되는 가성비를 가지는 건담이 있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분들이 좋아 하실 내용을 준비 했습니다 비로 건담 프라모델 입니다. 이 모델은 RX-78이라는 형식 번호를 가지고 있는 건담에 오리지널 모형입니다 아주 심플하면서도 웅장함이 있는 모형입니다. ㅋㅋㅋ 파츠는 2개의 런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라모델은 엔트리 등급에 맞게 조립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으면 전문 도구 없이 손으로 때서 조립을 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리트가 있습니다. 움직이는 관절도 잘 구성이 되어있고 전부 분할되어 있어서 스티커가 들어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 도색을 연습하시는 분에게는 강추입니다. 그리고 포징을 2개 준비를 했습니다. 역동적 이지 않나요 ㅎㅎㅎ 이 사진은 건담붐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s://gundamboom.com/product/deta..

프라모델 2021.06.11

아직도 프로크리에트 없는 사람 없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것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어플을 소개하는 것을 해볼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어플을 올릴려고 했지만 오늘은 한번 구입을 하면 삶의 질을 높여 주는 것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아애패드를 사용을 하면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무조건은 아니고 ㅋㅋㅋ 일러스트나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사용을 하는 그것 프로크리에이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조금 높은 편인데요 사용을 해보면 그 값을 하는 어플입니다. 왠만한 것을 다 구현이 되어 있구요 여러 테크 유튜버도 인정안 가정비 갑 어플입니다. 다운을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들어 옮니다. 우측 상단에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원하는 캔버스(도화지)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도화지를 선택을 ..

어플추천 2021.06.08

노원 롯데 백화점 키덜트 코너~~!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원 롯데 백화점을 다녀 왔습니다. 장소는 롯데 백화점 5층에 있습니다.. 5층에는 건프라와 타미야와 게임관련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건 곰돌이가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ㅋㅋ 여러분은 게임 좋아하시나요 오버워치에 위도우 메이커랑 트레이서, 메르시가 있었습니다. 위도우 와~~! 박수가 절로 나왔습니다. 옷에 광택을 보시라 근데 가격이 덜덜덜 하네요 앙 메르띠~~! ㅋㅋ 여기에 디바가 있었으면 질렀을 지도 ㅋㅋ 롤 피규어도 있었는데 제 주쳄 아리가 있어서 찍어 보았어요~~!! ㅎㅎㅎ 국뽕 만세~~! 여러분은 타미야라고 하면 무었이 떠 올리나요~~! 모르는 분들이 많으 실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주로 밀리터리 프라모델과 어릴 적에 많이 구입을 햇던 미니카를 다룹니다. 그리고 도색용품을 판매를 하..

일상리뷰 2021.06.05

역시 한국의 뽕받은 캐릭은 미울 수가 없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게임을 좋아 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데요 예전처럼 밤샘 게임을 하면 ~~! 채력이 ㅋㅋ 나이가 들어서 ㅠㅠㅠ 오늘은 오버워치 큼.. 사람들이 망겜이라고 하는데 ㅋㅋ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디바의 스킨중 좋아하는 볼려고 합니다. 위 스킨은 최근에 나온 올스타 디바 스킨입니다. 최초로 디바가 단발로 자른 스킨입니다. 그리고 쫄쫄이에 물흐르듯 빛나는 모습이 아주 인상이 깊습니다. 두번째는 학생디바~! 역시 교복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혹여나 큼.. 잘못하면 철컹 ㅌㅌㅌ 이것도 최근에 나온 스킨인데요 구미호를 모티브로 만들 었는데 이놈에 블리자드가 대단하다고 생각을 한것이 촛불이 움직이는 대로 불의 방향이 바뀜니다. 사람 + 수인은 정석이다 라는 것을 잘 표현을 해주는 것 같..

게임 2021.06.0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