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4

나의 작품 내가 지켜야한다. 저작권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자신이 만든 작품 저작권 등록을 해 볼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따라와 주세요 먼저 준비물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과 올릴 그림, 결제할 카드가 있으면 끝입니다. https://www.copyright.or.kr/main.do 한국저작권위원회 우리 문화경제의 경쟁력, 그 출발점은 바로 저작권에 있습니다. www.copyright.or.kr 들어가게 되면 윗 화면처럼 나오게 되는데 아래에 보이시는 저작권 등록이라는 아이콘을 클릭을 해줍니다. 팁이 있다면 저작권 등록 버튼을 누르고 나서 로그인을 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이중으로 로그인 해야되는 상황이 벌어지니까요 ㅋㅋ 들어오시면 윗 배너가 보이게 되는데 일반저작물 등록을 클릭을 해줍니다. 누르시면 등록하는 페이지로 이동이 ..

팽수는 대단한 용기의 팽귄 퍼스트 팽귄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퍼스트 팽귄이 무엇일까요! 우리는 퍼스트라고 하면 좋은 의미를 부여를 하기 마련인데요 이것은 주체가 '개인'이라는 울타리 안에 적용 된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것을 개인이 아닌 단체 또는 여러명이 있는 모임이라고 생각을 하면 어떨까요 이것만큼 두려운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 처럼 빙판절벽이 있다고 생각을 해봅시다. 여러분은 무엇을 먼저 생각을 하게될까요? 우리는 다른 길을 찾아 주변을 방황 할 것입니다. 만약 그 뒤에 우리를 해칠려고 하는 무엇이 있다고 가정을 하면 어떨까요? 우리는 이럴때 '용기'라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그 용기를 팽귄에게서 찾을 수가 있는데요 한 마리에 팽귄이 먼져 실행에 옮기면 나머지 인원들도 같은 행동을 합니다. 즉 할 수 있다는 용기를 ..

일상리뷰 2022.05.20

굽은 어깨의 원인은 바로 등 근육때문이라고?

아래 내용을 제가 경험한 일과 운동을 하면서 질문을 한 내용으로 작성이 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학생들과 직장인들은 좌식 생활과 스마트폰 과도한 사용으로 거북목과 굽은 등 및 어깨말림 같은 신체적 불균형을 고질병으로 다지고 다닙니다. 물론 글쓴이도 이러한 고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PT를 받으면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 운동을 하니 궁금한 점이 많아서 여러가지 내용을 찾아보고 학습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곳을 둘러본 결과 대부분의 질의 답변자들은 '등 근육에 불균형으로 생긴다.' 라고 답변을 많이 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어깨의 말림 현상은 바로 중부승모근에 힘이 부족해서 생간다고 합니다. 따라서 결론은 증부승모근을 강화해주는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론 스트래칭도 ..

일상리뷰 2022.05.18

어른들이 읽어야 하는 성인동화 '어린왕자'

여러분들은 어릴 적에 읽으신 책중에 어린왕자라는 책을 기억을 하고 계신가요? 저도 초등학교에 한번 읽는 느낌이랑 성인이되서 읽은 느낌이란 완전히 다르다고 해야할까요? 이러한 느낌을 받는 것이 바로 한국에 대표적인 작품 둘리가 먼져 생각이 나더라구요~! 처음에도 둘리가 불쌍하고 가엽다고 생각을 했는데 커서 생각을 하니 사회생활에 쩌들어서 그런지 무전취식, 불법 거주지 친입, 폭행 및 기물파손 등등 여러 죄가 있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생각을 하니 우리 고길동아저씨가 처음에는 나쁜 사람인줄 알았는데 클수록 공감이 되고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따라서 하고 싶은 말은 어릴적 생각과 어른이 되서의 생각에 차이가 있다는 점입니다. 어린왕자에 대표적이 그림이죠 보아뱀~~! 그림을 그린 소년은 보아뱀이 코끼..

장르 소설 2022.05.16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