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홍대 맛집 비츠비츠를 소개합니다.

poptaek 2024. 6. 19. 09: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를 걷다가 식사시간이 되어서

 

식당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인데 추천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홍대 9번 출구에 있는 비츠비츠 식당입니다.

 

https://naver.me/GWFrJLVy

 

비츠비츠 홍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25 · 블로그리뷰 439

m.place.naver.com

 

바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니까 찾기는 쉽습니다.

 

 

T  Word위에 있으니 모를 수가 없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규카츠를 시켰는데

 

처음 보는 맛이여서 신기 했습니다.

 

그냥 돈까스집에만 들어가는 나

 

 

이것을 보고 정말 놀랐다는 사실 ㅋㅋㅋ

 

저는 규카츠와 냉모밀과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먼져 규카츠 등장 ㅎ

 

고기가 저온 숙성을 해서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냉모밀을 가스오부시는 넣어서 오는데 다랑어포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이 맛을 싫어하는 분이 계시면 빼달라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아직도 생각이 나는 군요 음식점에서 파는 레몬에이드 중에 최고 였습니다. ㅎㅎ

 

다 먹은후에 시원하게 원샷 ㅋㅋ

 

상남자~~!

 

앞으로 좋은 맛집이 있으면 이렇게 소개하는 글을 작성을 해볼려고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