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남자는 핑크지~~! 건담도 핑크지~~!

poptaek 2021. 2. 22. 1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새로운 아이를 입양을 했습니다..

 

최근에 SD만 하는 것 같은데

 

큼...... 도색을 연슴을 해야하는 입장이라 ㅋㅋㅋ

 

바로 시작을 해볼게요

 

이 기체는 기본 건담이후에 나온 후속 기체입니다.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니지만 

 

고른 이유는 흰색.. 이라서

 

색이 입혀진 프라모델을 서페이서라는 것을 이용하여 주변을

 

흰색으로 도색을 한다는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서페이서가 없어서 ㅋㅋㅋㅋ

 

역시 SD답게 러너의 수는 많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오늘은 남자의 상징 핑크를 이용을 할 겁니다.

 

 

사용을 하면 주변에 페인트 냄새가 많이 남기 때문에 밖에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집에 도색 부스가 있으면 제외지만....

 

장갑과 마스크 필수

 

마스크는 요즘에 그냥 필수죠 ㅋㅋ

 

흰색과 핑크의 그라데이션을 위해서

 

주변만 빠르게 뿌려 주었습니다.

 

팔의 가동 범위입니다.

 

 

다리는 움직을 수 없게 되어 있어서 모습만

 

이번 도색에서 제일 잘 된 부분이것 같아요

 

그리고 스티커 난이도가 있습니다.

 

 

스티커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도 넣어 준것이 어디냐~~!

 

이제는 득도 했습니다. ㅋ

 

 

완성 모습입니다.

 

생각을 해보니 그냥 풀로 핑크로 도색을 할 걸 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파랑이가 구판 핑크가 최근 모델입니다.

 

비교 사진을 보니 상당히 발전에 모습

 

마지막으로 포징~~!

 

관절이 없어서 이 것이 최선..

 

이것이 최선에 사진 이었습니까

 

네~~! 이것이 최선 이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좋은 취미 생활 되세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