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만원 이하 3개의 페어링이 되는 키보드 가성비왕

poptaek 2021. 5. 29. 1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회사에서 피씨카톡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시거나

 

눈치를 보면서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처럼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한 제품 

 

그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제품 이름은 

 

컴스 슬림형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키보드 BW203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25,000원에 구입을 했던 것 같아요

 

크기는 일반 키보드와 같은 사이즈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 키보드에 장점을 말씀 드리면 무선페어링이 3개나 된다는 것 

 

요즘 로지택380이 가성비로 좋다고 하는데 그것은 텐키리스 키보드입니다.

 

텐키리스가 무엇이냐

 

방향키 옆에 있는 숫자들이 사라진 키보드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직장인들이 사용하기는 무리가 있다는 것이죠 엑셀을 할때 화가납니다.

 

그리고 다양한 펑션키와 적당한 무게가 있어서 밀리는 현상은 없습니다.

 

그리고

 

 

충전식 키보드입니다 요즘에는 C타입으로 충전을 많이 사용을 하시는데

 

이것은 5핀으로 아쉽기는 하지만 뭐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죠 3만원 안에 있는

 

제품인데요 뭘~~! ㅎㅎㅎ

 

그리고 한번 충전을 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한달 째 충전을 하지 않고 사용을 하는 것 같아요 

 

단 퇴근 할때는 전원을 끄고 갑니다.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

 

 

아 처음사용하시는 분들은 페어링하는 방식이 다른 것과는 틀린 부분이 있는데

 

먼저 Fn + C(Pariring)을 먼저 눌러 연결모드로 활성화 해주시고

 

원하시는 1,2,3번에 기기를 페어림을 해주시면 됩니다.

 

1번에 등록을 원하시면 Fn + 1을 누르면 우측 상단에 1번이 깜박거리면서 페어링을 시도하는데

 

연결을 해주시면 파란불로 들어오게 됩니다.

 

 

너무 장점만 말하는 것 같아서 단점도 말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번 연결된 것을 숫자 버튼만 바꾸면서 하면 되는데 새로운 기기에 연결을 할려면 매번

 

페어링모드로 전환해서 연결 해야 하는 점과

 

통울림, 바닦을 친다라는 고질 적인 문제가 있지요 

 

참고로 광고는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어떤 키보드를 사용하시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그럼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