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추천

아직도 프로크리에트 없는 사람 없제~~!

poptaek 2021. 6. 8. 15: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것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어플을 소개하는 것을 해볼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어플을 올릴려고 했지만

 

오늘은 한번 구입을 하면 삶의 질을 높여 주는 것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아애패드를 사용을 하면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무조건은 아니고 ㅋㅋㅋ 일러스트나 그림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사용을 하는 그것

 

프로크리에이터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조금 높은 편인데요

 

사용을 해보면 그 값을 하는 어플입니다.

 

왠만한 것을 다 구현이 되어 있구요

 

여러 테크 유튜버도 인정안 가정비 갑 어플입니다.

 

다운을 받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들어 옮니다.

우측 상단에 +버튼을 누르면 자신이 원하는

 

캔버스(도화지)를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도화지를 선택을 했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나오지만 저는 

 

그림이 있는 것을 클릭을 했기 때문에 

 

그림이 등장 했습니다.

기능은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사용해보시는 분은

 

빠르게 적응을 하실 것이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유튜브에 프로크리에이터를 치시면 강의 영상이 많으니까요

 

걱적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붓을 클릭을하시면 다양한 붓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스텀도 가능하니까요 자신 만에 붓 도구를 만드는 재미도 있습니다.

 

손가락 모양은 색을 문지르는 효과이고

 

지우개는 말을 하지 않아도 아시죠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것은 레이어 도구 입니다.

 

동그란 것은 색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공구모양 아이콘을 구르면 캔버스를 

 

조정 할 수 있는 편집도구가 나옵니다.

 

여기는 대칭 그림이나 그림 및 사진을 삽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봉 같은 것은 그림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구지 비싼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사용을 할 필요가 없죠 ㅋㅋㅋ

 

한번 구입을 하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구독을 하는 것 보다는 가성비가 짱이다 ㅋㅋㅋㅋ

 

 

이걸로 수익을 창출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ㅎㅎ

 

나도 한번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드내요 ㅎㅎ

 

여러분은 어떤 어플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을 찾아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