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메이플 유저 검은 사막으로 난민 의사 표현 중~~!

poptaek 2023. 7. 15. 17: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 만에 글을 올립니다.

 

한참 운동을 다시 하고 있어서 팔이

60도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아서 글을 쓰기 힘드네요

 

보통을 컴퓨터로 하고 있어야 하는데 아이패드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좀 되었지만 여름시즌 이라고 하면 무엇을 말하느냐

 

수영장, 물놀이, 바다, 강 ~~! 아니죠~~!

 

그것은 돈이 있는 사람많이 가는 곳 우리는

 

어디로 가느냐 찍먹의 세계 메이플입니다. ㅋㅋㅋㅋ

 

바로 1업을 하면 2을 더 준다는 1+2 이벤트 바로

 

하이퍼 버닝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월드당 1캐릭은 260까지 1+2가 가능하고

그리고 3개의 캐릭터는 130까지 버닝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왜 260 까지 받을 수 있냐 바로

 

메이플이 6차 전직을 선보였기 때문인데요

그 전직 랩이 260 이기 때문입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5차 때처럼 코어 강화 시스템을 도입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문제

 

바로 어마어마한 전직 하는 방법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내용이 아래와 같습니다.

 

6차 전직의 필요한 경험치 요구량은 총 4500억이다. 
전직 시 '아케인스톤'이라는 아이템 1개 당 500억을 채워야 하는데, 
이를 총 9번 반복해야 한다. 

 

두둥탁~~!

 

여러분

 

이동 합시다~~! 

 

왜 제목이 메이플 유저 검은 사막으로 난민 의사 표현 중~~! 이겠습니까 ㅋㅋㅋ

 

미친 경험치 량 때문입니다 ㅠㅠㅠ

 

전직 해보기도 전에 포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저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