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담 넘어로 보는 슬기로운 취미 생활~~!

poptaek 2023. 7. 20. 09: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취미 생활에 대해서 

내용을 다루어 볼려고 합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문방구에서

100원짜리 프라모델 조립을 시작해서 현재까지 연 20년을 

프라모델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저는 저렴한 프로모델 HG등급에 프라모델을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양한 모델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이지요 ㅋㅋㅋ

 

아참 위 사진에서 같은 모양의 가지고 있지만 다른 크기를 가진 모델의 작품을 제일 좋아 합니다.

제가 만들어 놓은 것중에 1등 이지요~~!

 

아빠, 엄마, 자식 ,이라는 컨셉입니다. 그리고 그옆에 있는 회색 프라모델이 제가 가지고 있는 모델중 고가의 모델

가격이 160,000정도 한것 같습니다. 처음에 조립을 할때 손이 덜덜덜 ~~~!

 

그리고 2번째로 좋아하는 구간 주인공 컬랙션~~!

주인공 기채들로만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건담종류의 프라모델도 좋아하지만 여러 캐릭터를 가지고 만든 프라모델도 좋아합니다

저의 또래들은 알만한 놈이죠~~!

에반게리온~~!

 

저는 프라모델이면 뭐든 가지리 않는 성격이여서~~!

피규어 라인 업도 손을 덜덜덜~~!

 

그리고 마징가를 놓칠 수는 없지요~~~!

최근에 마징가 마리에이션이 많이 나와서 모으는 것이 힘듭니다 ㅋㅋ

그래도 핑크색의 프라모델

 

혹시 사쿠라대전아라는 만화를 아시는 분계신가요 

주인공 기채인데 핑크가 구입을 했습니다 ㅋㅋ

남자는 핑크`~~!

 

마지막으로 5~6시에 디비 앞에 모이게 했던 디지몬~~~!

포켓프라는 이 나중에 나왔는데 모으고 나서 리뷰를 다시 올릴예정입니다.

 

지급은 피카츄 밖에 없어서 ㅋㅋㅋㅋ

 

혹시 여러분에 취미가 무엇인지 긍금합니다. 뎃글로 알려 주시거나 개인 티스토리에 올려주시면

놀러가서 댓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