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 수원법원 맛집 탐방~~! 7,000가성비 식당

poptaek 2023. 7. 30. 14: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7,000원 으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평택 다농마트 맞은편 3층입니다.

 

내부 사진은 깔끔하게 정돈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주 고객은 건설업 종사자분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기 때문에

 

식권도 받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권으로 구입가능한

다양한 주류와 과자들이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소수 3,000, 맥주 4,000원입니다.

 

올리지 않은 금액으로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삼겹살, 김치찌게, 제육볶음은 항시 준비 되어 있고

 

그날 마다 드실 수 있는 음식이 따로 매일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알탕, 육계장, 순대국 등등 ...

 

 

그리고 기본 반찬은 요일마다 다르게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여기 김치가 맛있어요~~!

 

밥하고 김치만 있으면 2그릇 뚝딱

 

 

그리고 여름이라

 

시원한 도토리냉국도 제공을 합니다~~!

 

지금 생각하니 군침이~~~!

 

먹을 만큼만 적당이~~!

 

저는 첫끼라 많이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제육을 시겼는데 다른 음식점과 다른점이 뭐냐~~!

 

전부 뚝배기로 준다는 겁니다.

 

마지막까지 따숩게~~~!

 

그럼 저는 밥을 벅으로 ㅋㅋㅋ

 

다시 방문을 ㅎㅎㅎㅎ

 

그럼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라며

 

운영시간은 11:00부터 저녁 20:30까지 운영을 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쉰다고합니다 ㅎㅎㅎ

 

근쳐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꼭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