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무지를 라이노로 만들어 보았어요!

poptaek 2024. 5. 6. 1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중에서도 인기 있는 라이언과 무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제가 사용한 도구는 라이노입니다. 라이노는 강력한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어서 캐릭터 제작에도 아주 좋은 도구예요. 그럼 함께 제작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형태 만들기: 가장 먼저는 각각의 캐릭터의 기본 형태를 만들었습니다. 라이언은 그 유명한 메인과 멋진 꼬리를 갖고 있어야 했고, 무지는 귀여운 얼굴과 큰 눈이 특징입니다. 각각의 형태를 조각해 나가면서 기본적인 모습을 완성했어요.

 

캐릭터를 만들기위해 이미지를 다운을 받아 줍니다.

 

디테일 추가하기: 다음으로는 각각의 캐릭터에 디테일을

추가했습니다. 라이언의 털과 무지의 털코트를 추가하여 더 생동감 있게 만들었어요. 라이언의 메인과 무지의 귀는 특히 중요한 디테일이었는데, 이를 세밀하게 디자인하여 원본 캐릭터와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불러온 이미지와 비슷하게 모델링을 해줍니다.

 

텍스처와 컬러링: 마지막으로 각각의 캐릭터에 적절한 텍스처와 컬러링을 추가했습니다. 라이언은 주황색 털에 갈색의 메인, 무지는 갈색 털과 하얀색의 부분이 특징입니다. 이를 모델에 적용하여 생동감 있고 친근한 느낌을 주었어요.

 

 

마지막으로 키샷을 이용을 하여 렌더링을 해주면 아래와 같은 모형으로 나옵니다.

 

마무리: 마지막으로는 모든 디테일을 확인하고 보정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제대로 모델링되었는지, 모든 디테일이 잘 표현되었는지 확인하고 마무리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렇게 라이노를 이용하여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라이언과 무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캐릭터 디자인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작업이에요. 여러분도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창조적인 시간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