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영화

코로나의 집톡엔 애니지! 도움주는 부활동 찐따인가 확인해 보시라

poptaek 2021. 1. 7. 13:31
728x90
반응형

이번에 보실 만화는 학원물이자 코메디물인 만화입니다.

 

 

 

투니버스랑 애니맥스에서 방송을 한 만화이죠

 

 

 

그리고 은혼작가가 한 만화로 유명합니다.

 

캐릭터를 소개를 하자면

 

 

 
 

 

 

가운데 있는 캐릭터부터 설명할게요

 

 

이름 보슨

 

스켓단에 단장이자 주인공!!

 

그리고 주인공은 능력이 있죠 그 능력은바로

 

위에 고글을 쓰면 집중력이 기하학적으로 늘어 난다는 점이죠 

 

이걸로 모든 사건들을 해결해요~~!

 

거의 천재인듯~~!!

 

다음으로

 

 

 
 

 

 

히메코 별명을 오니히메

 

중학교때 어떤 사건으로 인하여 생긴별명인데요 직전확인을 하시는 것도ㅎㅎ

 

그리고 

 

스위치

 

 

 

본명 보다는 스위치가 더 유명하게 알려져 있습니다. 기분도 과거에

 

사건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것도 보시면서 알아가시는 걸로 ㅋㅋ

 

 

 

과연 이 콜라가 그냥 콜라 일까요?

 

엄청난 반전있습니다 ㅎㅎ 

 

않 알랴줌 ㅋㅋ

 

 

 

 

재미있으니 한번 보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