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영화

이런 상또라이 여자는 없었다. 갑자기 파괴자 된 소녀 하루히

poptaek 2021. 1. 26. 22:11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 해 드릴만화는 바로~~!

 

 

이거 입니다~~~!

 

스즈미야 하루히 쓰리즈~~! 쓰리즈는 우울, 한숨, 무료, 음모, 폭주, 소실, 동요

,분개 , 분열, 경악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NT소설중 하나입니다.

 

이 책에 저자인 타니가와 나가루님의 문장 활용능력이 저를 들었다 놓았다 하네요~~!

 

 

내용을 요약하자면 한 소녀가 세상에 대한 허무감을 느끼고 그것을 충당을 하기 위해

 

미래인, 우주인, 능력자들을 찾아서 같이 놀면서

 

많은 에피소드를 다룬이야기 입니다.

 

 

 

 

이 만화에 묘미는 특정한 상항을 비유적인 언어를 활용해서 풍자하는 방식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만화에 대표적인 성우가 있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히라노아야(平野綾 ) 성우,가수 입니다.

 

많은 노래를 남겼죠 대표적으로

 

god know, lost my music, 내일의 프리즘, monstar, love and gun 등등

 

어머나 노래도 많아라~~!

 

마지막으로 노래 링크 걸어서 올려드립니다. 한번 들어 보세요~~!

 

만화노래라고 해서 전부 이상한것 아닙니다.!!

 

God knows

 

lost my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