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포스터

이거라도 취미가 있어서 다행이야! 여러분들도 취미가 뭔가요?

poptaek 2021. 1. 24. 00: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방콕하면서 블로그를 작성을 하네요~~!

 

요즘 비싼 아이패드를 가지고 유튜브, 넥플릭스, 애니 보는 것을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예전부터 해온 취미 생활을 할려고 합니다.

 

바로 두둥탁~~~!

 

그림을 따라 그리기~~~! 

 

예~~~! 패니 벗고 소리질러~~~~!!

 

오늘의 카피는

사륜안~~~! 

 

바로

 

우리들의 영웅 디바~~!

 

고급시계에서 이쁨을 담당하고 있죠~~!

 

아참 앙메르띠도 있었지 ㅋㅋㅋㅋ

 

처음에는 밑그림을 따줍니다.

 

처음에 했을 때는 망했다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ㅋ

 

점차 적으로 책실공부를 하니 하나씩 맘에 들어 지는 겁니다.

 

음.... 자의 실력이란~~!

 

죄송합니다 .ㅋㅋ

 

이젠 머리랑 수영복을 칠해 보도록 하죠~~!

 

금방 끝 날 줄 알았는데 

 

오래걸리네 근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네 ㅋㅋ

 

남은 부위를 색칠공부하니 마무리가 되었네요

 

뒷 배경도 하고 싶은데 

 

생각이 나지 않아서 ......

 

생각이 나면 다시 수정을 해야 것네요~~!

 

근데 이 작품을 사용한 무료 어플이 있는데

 

다음편으로 올려 볼까합니다.

 

기대해 주세요~~!

 

여러분에 취미는 무엇인가요 뎃글을 달아 주세요 ㅎㅎ

 

서로 공유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