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포스터

요즘 귀멸의 칼날이 유행이라며~~~!

poptaek 2021. 5. 26. 15: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호흡에 대해서 아시나요

 

제가 좋아하시는 일려스트레이터가 있는데요 

 

오늘 주제가 귀면에 칼날이기 때문에 

 

호흡이라는 것을 언급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제일 인기가 있는 캐릭을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네즈코짱~~~!

 

너무 덕후 같나요 

 

맞습니다 ㅋㅋㅋ

 

이분은 사키미찬이라는 일러스트레이트 인데 

 

남성분은 한번쯤 구글링을 하보시는 것이 ㅋㅋㅋㅋ

 

아시죠 ㅋㅋ 찌잉긋

 

 

두번째는 시노부입니다.

 

이분은 Zumi라는 일러스트가 그린 그림 입니다.

 

 

마지막은 미츠리입니다. ㅎㅎㅎ

 

이분은 이니셜이 있는데 누구인지 

 

생각이 나지가 않아요~~~!

 

여러분은 좋아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나요

 

좋아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를 남겨주세요

 

같이 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이패드 사야하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