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포스터

프로크리에이터로 그린 이이유 그림 부터 털어보자~~!

poptaek 2023. 8. 18. 10: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에 겔러리를 정리 하다가 프로크리에이터로 그린

 

그림이 있어서 올려볼려고 합니다.

 

제가 드레곤볼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그려 보았습니다 

 

근데 최근에 극장판이 새로 나오면서 손오반에 비스트모드가 멋있더라구오

 

다음에는 그것을 그려볼려고 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래머라면 공감하실 내용을 담아서

 

그려보았던 작품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그림입니다.

 

혹시 인터넷을 하다보면 404, 403 에러같은 수 많은 오류가 나오는데 요놈 들이 등장 할 때마다 욕하고 싶을 정도록

 

화가나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 작품은 아무 생각없이 그렸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ㅎㅎ

아이유를 좋아 하시나요~~!

 

저는 아이류 노래를 좋아하는데  아이유를 

 

저만에 스타일로 그려보았습니다.

 

역시 제일 그리기 어려운 모델이 사람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는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