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삼성동 코엑스 건담베이스 방문기~~

poptaek 2023. 7. 5. 14: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삼성동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댕겨 왔습니다.

 

 

삼성동몰  B2에 위치해 있는데 2호선 삼성역보다는 봉은사역에서 나오시는 것이 찾기에는 편하실겁니다.

 

내부에는 전시해 놓은 진열장이 많습니다.

우선 제가 건감을 입문하게 도와준 건감SEED

우주세기 건담도 있구요 

역시 크시건담ㅋㅋㅋ 떡대가 장난이 아님

 

역시 건담하면 외눈박이 자쿠를 빼 놓을 순 없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외눈박이 좋아합니다

 

지크 지온~~~~!

 

역시 유니콘담 제일 많이 팔리니까 따로 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는 PG로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

 

LED뽕이 지대로 일 듯 ㅋㅋㅋ

그리고 어릴 적에 동심을 가지게 해준 디지몬~~~!

 

개인 적으로 오메가몬이 정말 멋있습니다.

 

미리 사놓기 잘 했어

 

이걸로 제태크를 해야하나 ㅋㅋㅋ

 

 

 

 

요즘에 수성의 마녀를 많이 홍보를 하고 있더라구요

애니매이션이 2기 까지 나온 것으로 알고 있어서 나중에 몰아서 봐야죠~~!

 

https://naver.me/5lZaYRWw

 

건담베이스 코엑스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1 · 블로그리뷰 134

m.place.naver.com

 

최근에 오프라인 매장이 줄어들어서 아쉽습니다.

 

원래는 강남을 많이 갔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