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우연히 발견한 신림역 맛집 백소정 돈카츠+소바 먹으러 댕겨왔습니다.

poptaek 2023. 7. 4. 10: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집을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맛집을 포스티을 할려고 했던 것이 아니고 신림역에 프로모델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고하여

다녀 올라고 했는데 도착을 해보니 매장이 순삭이 되어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돌아 다니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인터넷 리뷰도 좋아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신림점 백소정이라고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대체적으로 만원때는 기본으로 넘는군요 

언제 한끼가 만원이 넘었던가 ... 넘어간지 오래긴 한데 그래도 .....

요즘 식당들은 기본으로 탁자에 주문용 태플릿과 셀프 계산하는 것은 기본으로 들어가고 있는 추세인가봐요~~!

이렇게 해야 인건비를 줄이지 ......

그리고 1인용 2인요 4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혼자이니 1인용 테이블로 ㅋㅋ

저는 미제소바랑 돈카츠 있는 세트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메제소바는 처음 먹는 음식이라 떠리는 군요 

뭐랄까 탄탄면 같은 볶음우동 매운 맛있는데 계란이 그 맛을 잘 잡아줍니다.ㅋㅋ

1/3정도 먹은다음에 다시마 식초 라는 것을 주는데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바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이런 먹느냐고 정신이 없어서 ㅋㅋ 사진이 증발을 했군요 ㅋㅋ

 

그리고 밥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여 밥을 주문을 했습니다.

 

한국인은 밥심이죠~~!

 

밥은 달라고 하면 줍니다 무료로~~!

 

밥을 넣고 쓱까쓱까 

 

약간 만두소 같은 느낌인데 이 것은 이거대로 맛있습니다. ㅋㅋ 면대신 밥이 들어가서 먹는 맛이 더욱 좋았습니다.

 

돈카츠는 튀김보다 고기가 거의 모든 지분을 차지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같이 해서 먹으면 밥도둑입니다. ㅋㅋㅋ

 

좋은 맛집을 알게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혼자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방문을 하고십네요 ㅠㅠㅠㅠ

 

https://naver.me/5dydnl0a

 

백소정 신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46 · 블로그리뷰 23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