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동탄 박서방 프라모델 오프라인 매장 방문기

poptaek 2023. 7. 7. 14: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희 동내에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서 바로 오픈 런을 해볼려고 합니다.

 

가는 길이 정말 좋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계곡이 정석이죠 ㅋㅋ

근데 계곡에 놀러가 본 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내요 ㅠ.ㅠ

유연히 발견한 오리  이놈.... 움직임이 없어 줌을 해서 보았더니

자고 있는 것임 ㅋㅋㅋ

니가 사람 인생보다 낫다 ㅋㅋㅋ

 

정말로 물이 깨끗 그 자체 ㅋㅋㅋ

발을 담구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ㅋㅋㅋ

 

도착한 곳은 라크몽이라는 건물입니다. 아까 그 길을 쭉걸어오면 동탄 호수공원이 나오는데

그 근방에 있습니다.

이 건물에 4층에 올러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이 바로 보입니다.

아이를 키우시고 계시는 학부모님은 금지 구역입니다 ㅋㅋㅋ

아이들 굽는 상황 많이 보았습니다.

우리 조카는 여기 금지 구역이다 ㅋㅋㅋㅋ

바로 그 옆에 제가 찾던 곳이 있습니다.

알라보니 박서방 이라는 곳이 유튜브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본점은 부산이라고 하내요 ㅋㅋㅋ 

재품 입고는 유튜브를 통해서 알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가챠하는 곳도 있습니다

우리들 한테는 뽑기죠 ㅋㅋ

생각보다 전시되어 있는 전시품도 다양했습니다.

생각보다 제고량이 많았습니다.

여기는 앞으로 자주 와야 할 것 같습니다.

처음 가는 곳이라 돈을 들고 가지 않았는데

그래도 있는 돈으로 마음에 드는 프라를 구입했습니다.

포켓몬프라입니다.

예전에 생각이 많이 나거 구입을 했습니다.

리뷰도 올릴 예정입니다.

 

https://naver.me/GE5JgqPC

 

박서방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