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소소한 일상을 올려봅니다.(요리,공부,헬스)

poptaek 2023. 7. 1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의 일상을 올려 볼려고합니다.

 

저는 9시에 일러나서 

아침 밥을 먹습니다 ㅋㅋ

 

 

나 요리하는 남자야~~~!

 

집에 있는 처치 재료를 가지고 만들었습니다.

 

집에 먹다남은 치킨 소스는 다들 있으시잖아요 ㅋㅋㅋㅋ

 

여기에 미트볼을 소스를 조합을 하니 매콤한 야끼소바 맛이 납니다.

 

다른 소스도 필요없습니다. 치킨 소스가 만능 ..... 소스~~!

 

먹었으면 머리를 써야죠 ㅋㅋㅋ

 

최근에 전산회계2급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물론  독학으로요~~!

 

근데 컴퓨터 화면에 츄 영상이 ㅋㅋㅋㅋ

 

그거 아시죠 모든 교과서는 1장이 제일 너덜너덜한거 ㅋㅋㅋ

 

그럴일 없게 열심히 공부 할 겁니다. ㅋㅋㅋ

 

머리를 사용을 했으니 운동을 가볼까요 ㅋ

 

최근에 살이 많이 쪄서 ㅋㅋ 사실 살크업을 해서

 

살까기(다이어트 ㅋㅋ)를 하러 왔습니다.

 

조그만한 헬스장인데 있을 것을 다 있어요

 

1달이 66,000원 수건,옷 포함 ㅋㅋㅋ

 

정말 괜찮치 않아요 ㅋㅋ

 

광고는 아니고 내돈내헬 입니다 ㅋㅋ

 

https://naver.me/x8lExYqP

 

하이퀄짐 헬스PT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 · 블로그리뷰 59

m.place.naver.com

네가 헬스 스타일이 많는지 확인 하고 싶을 때 찍먹으로 비교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른데 알아보니 한달에 250,000원은 기본으로 넘잖아요

 

돈 아겨야지 ㅋㅋㅋ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