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우리들에 영원한 소울 푸드 1위는 .... 바로!!

poptaek 2023. 7.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집주변 학교 주변에 떡볶이를 파는 곳이 점점 줄어 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학색들의 수가 줄어 들어 문방구, 분식집들이 점점 줄어들고 프렌차인점 매장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ㅠ.ㅠ

 

최근에 집 근방에 학교 앞 떡볶이라는 매장이 생겨서 이용을 해보았습니다.

생각을 해보니 1년만에 먹는 떡볶이 더라구요~~!

 

 

요즘에 모든 물가가 오르고 있어서 1인분에 4,000원 입니다.

튀김은 2개의 2,000~2,500원 정도 했습니다.

 

저는 떡볶이  1인분과 야채튀김과 오징어 튀김을 포장해 왔습니다.

참고로 계란은 집에 있는 놈을 추가 했습니다....ㅋㅋ

 

오징어 튀김은 생각보다 컸습니다.

맛은 여러분에 생각하는 맛 그 맛 입니다.

아는 맛이 무서운 법이죠

다음은 야채 튀김인에 어떻게 만들면 이렇게 동글한 모양을 하고 있는지

신기할 뿐입니다.

맛을 아는 맛입니다.. 무서운 맛ㅋㅋ

 

떡는 2종류를 사용을 합니다

 

학교 앞에 떡볶이라고 하면 밀떡이죠 ㅋㅋ

그리고 쌀떡처럼 생긴 떡도 들어가 있습니다.

 

양은 1인분이지만 2인 분 같은 양이었습니다.

세트 메뉴중에 1인 세트가 떡볶이, 순대, 튀김 3개 정도 들어가는

메뉴가 있는데 이것도 상당한 양이 될 듯싶습니다.

 

 

여러분은 쌀떡 과 밀떡 중에 어는 쪽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입니다. 

 

두꺼운 쌀떡을 먹었을 때 입에 가득차는 쫜쫜함 ㅋㅋ

 

그리고 오뎅과 같이 먹었을 때 행복감은 말로 표현을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은 먹기 위해 운동하고 돈도 벌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