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아사이 맥주 겟 할려고 어그로 좀 끌었습니다...

poptaek 2023. 7. 18. 0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려분 

이번주와 다음주 계속 비 소식이 나오고 있는데

건강을 잘 챙기고 계신가요?

 

조금만 욺직이면 습하고 더워서 짜쯩이 엄청납니다.

 

조금 유행일 지난 놈을 구하러 편의점 투어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더운 날에는 맥주조~~!

근데 혼모노의 향기를 느끼는 놈을 있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바로

커피에 넣을 것이 없어서 옥수수를 넣냐~~!

이제는 민초도 모잘라서 이제는 ㅋㅋㅋ

어디까지 커피를 망칠 셈인가 ㅋㅋ

심지어 친절하게 알려주기 까지 ㅋㅋㅋ

맛은 한마디로 표현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빵 중에 옥수수 크림이 많이 들어간 빵을 입에 가능 넣고

커피를 마시는 느낌 ㅠㅠ

커피에서 옥수수 크림 맛이 한가득 ~~!

이거 1+1인데 누구를 줘서 골탕을 줄지 생각 중입니다 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죠~~!

 

제가 찾던 놈은 바로 아사이 슈퍼 드리이 맥주입니다.

 

인터넷에 유행이라고 해서 구하러 다녔는데 찾기가 ㅋㅋㅋ

 

어디다가 숨겨 놓으셨나요

 

뚜껑은 참치켄을 오픈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열러보니 거품이 가득 ㅋㅋ

마셔보니 탄산의 맛은 약한데 크리미한 맛이 입안을

정화시켜주네요~~! 옥수수맛아 저리가라~~!

 

근데 가격이 1캔에 4,500원 자주 먹기에는 부담이 되네요

그래도 있으면 한번 쯤은 다시 사 먹을 의양을 있습니다.

 

그럼 더운 여름 같이 맥주 한잔 하시면서 

아~~! 학생들은 콜라 한잔 마시면서

가을이 오기를 존버 해봅시다